반응형
모든 직장인의 고민
아니 고민이 아닐 수도 있는 질문
업무일지에 대한 이야기다.
업무일지를 어떻게 써야할까 1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하게 되었다.
현재까지는 Notion을 이용하여 회사에 업무기록을 그냥 복붙하는 방식으로 진행해왔다.
Notion
Notion에서는 다양한 템플릿들이 많다.
프로젝트, 업무공유, 사내 업무 용도 등등
내 노션은 다음과 같이 정리해서 쓰고있다.
이렇게 정리해두면 깔끔하니 보기가 좋아진다.
또 새로운 템플릿을 사용하게 된다면 더 좋을 것이다.
업무일지는 템플릿을 하나 빌려와서 사용중이다
다른분들이 정리를 아주 잘해주셔서
일잘해보이기 좋은 템플릿으로 골라서 사용을 해봤다. ㅎㅎ
업무일지에 대한 고민은 계속 하는 것으로
반응형